가장 많이 나타나는건 결제대행사의 정책으로 결제가 안 되는 경우로 확인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에는 여러가지 정책이 존재하는데 그이유는 수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통신요금이 미납 되면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에서는 대응책으로 휴대폰 명의에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절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을 개통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 하였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대표적인 사례 중 가장 많은 빈도를 차지하는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되어 걸리는 정책 입니다. 각 개인마다 소액결제는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한도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그 한도를 모두 사용하면 결제가 거부되는건 당연한겁니다.

소액결제 정책이란 휴대폰 신규개통,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등에서 본인명의의 각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이라 부릅니다.

휴대폰 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단순하게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거나 이용 동의가 안 되있는 경우가 있고.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하는데 구매할 것을 찾고, 장바구니에 담고 하는 등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다면 처음부터 다시 결제를 해야 해서 번거롭고, 귀찮지요.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고객분들께 소액결제를 해결 해드림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안되시거나, 통신요금 미납으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 모두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크림상품권으로 꼭 연락주세요!

그리고, 고개님들 입장에서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서 여러가지 개인정보가 유출될 위험성이 높으니, 개인 업자보다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시기를 다시 한번 당부 드립니다.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그래서 반드시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할 때에는 정책이 상당한 부분 중요성을 차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책에 해당이 되면 소액결제 서비스가 승인이 되지 않기 때문에 상당 부분 중요하고 각 결제 대행사마다 다른 모든 정책을 알고 진행하는 업체들이 더욱 신뢰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금융권이나, 대출 회사도 거래가 없는 처음에는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와는 무관하게 정책이 있어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 할 경우에도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법이 있습니다.

​듀이티켓은 수 녀간의 현금화서비스를 소액결제 정책 진행한 정식으로 등록 된 업체로써 다양한 결제루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분들이 제때 필요한 현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다양한 루트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대응을 바로 바로 할 수 있는 있는 국내 최고의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해당 핸드폰에 한도가 최대치가 아닌 적게 설정이 되어있다면 한도를 올려서 서비스가 가능하고 한도를 다 사용하셔서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다른 소액결제 정책 서비스를 안내해드리면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휴대폰 통신 요금을 내지 않고 미납 되면 소액결제 한도가 낮아져 결제대행사의 결제 승인률이 매우 낮아집니다. 위에서도 설명 드린 것처럼 흔히 잘 알고 있으며 많이 사용하는 결제대행사는 대표적으로 네 개의 대행사 나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 걸리는 원인 중 가장 큰 이유는 소액결제 미납 요금으로 인해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적용되어서 사용한 통신 요금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가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 되면 “결제 정책상 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또는 “다날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왜 해당 정책이 걸리는 지 알 수 없어 골치 아프실 겁니다.

다날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해서 간단하게 설명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한도 초과, 신규 개통, 요금 미납 때문입니다. 다날 정책의 종류와 그 해결방안은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에는 여러가지 정책이 존재하는데 그이유는 수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저희는 오래된 경력과 노하우로 정책 , 미납이셔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수 많은 정책이들이 존재하지만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해당하는 정책들을 설명 해드리면서 이러한 정책에 해당 되었을 시에는 이렇게 해결을 하고 다른 방안을 추천하여 현금화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다는 것을 알려드립고 싶습니다.

이와 다르게 신규개통은 아니지만 자신의 명의로 여러대의 회선의 소액결제 정책 핸드폰을 개통하고 바로 소액결제 이용할려고 하여도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보통 굉장히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이런 정책에 해당 되신다고 하셔서 절대로 서비스를 이용 못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현재 어떠한 정책에 해당이 되는지를 떠나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시다면 무조건 문의를 주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날과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응답코드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받은 응답코드를 전화번호와 함께 입력하여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미납 정책을 뚫을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단순히 방법만 안다고 해서는 소액결제가 힘들고, 여러 관련업체들(결제대행업체,전문 현금화 앱 제작자,각 스토어 정책 책임자 등)과 여러 경로로 끈이 닿아있어야 쉽고 안전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 더 자세하게 설명 드리면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 이유, 소액결제 정책 종류와 소액결제 미납정책 해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뒀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오랫동안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에 나오는 정책입니다.

실제로 소액결제로 쇼핑하다가 결제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봤을 것입니다. 그런데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 상태인데 왜 정책이 나오는거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